공지사항
공지사항

2021 신축년 한해를 보내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동미산펜션
작성일21-12-31 07:12 조회309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십니까?per_01.gif?v=2

동미산펜션입니다.

신축년 한해를 마무리 하면서 저희 펜션 홈 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분들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per_02.gif?v=2

 

다사 다난했던 신축년 한해를 보내면서 이제 못다한 일들이 있으시다면 다시한번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지시고 잘 마무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2021년 신축년 한해도 이제 오늘이 마지막 날입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환경속에서 가족, 친지, 친구분들과 그리고 가장 가까운 이웃들과 함께 즐겁게 보내셨는지 되돌아 보는 시간도 필요한 것 같습니다

올 한 해는 코로나19  전염병이 확산되어 소중한 가족과의 소통, 그리고 친지, 친구분 등 주변사람들과의 불편함이 말로 표현할수 없는 불통의 한 해였지 않나 싶습니다.

 서로간에 만남이 어려운 관계로 자신의 마음속으로 한해를 돌이켜 보며 마무리 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특히  올 한해 코로나19  전염병으로 유명을 달리 하신 분들께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지난 해보다 올 한해가 유달리 힘든 한해이었지 않나 싶습니다.이 위기를 지혜롭게 극복하여 잘 헤쳐 나아가야 될것 같습니다.

저의 펜션도 국가적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등 고객님들 안전에 최우선하여 객실별 실외 개별 바비큐시설을 구획 설치하여 펜션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편의시설을 확보하여 고객님 모실 준비를 갖추어 놓았습니다.

항상 저희 펜션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분과 찾아오신 모든 고객님들께 친절하게 정성껏 모실것을 약속드리며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펜션으로 거듭나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밝아오는 임인년 신년 새해에는 가정에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한해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